| HOME | 만남의 광장 | 현마2002 | 자료실 |

 

      현마2002

      회장인사

      노창훈 7대회장

      역대회장

      수석코치인사

      현마2002 회칙

      현마2002 조직도

      현마2002 회원소개

      훈련코스

 

 

현마 회원 여러분 그리고 가족 여러분과 내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현마회 창립 제15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입니다.

현마회 창립 제15주년을 자축하고 또한 현마회 창립 제15주년을 축하와 격려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께 심심(甚深) 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본회 창립이래 오늘까지 현마회 집행부, , 팀장 등 실무자로서 최종성 초대 회장님과 여러 선대 회장님을 모시고 아무런 대과(大過) 없이 회무에 관한 맡은 바 소임을 성실하게 수행해 왔습니다만, 모든 면에서 부족한 저를 지난 514일 임시총회에서 제16대 회장으로 선임해 주셨습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응원에 경황(景況) 없이 즉석에서 회장 선임에 수락한 바 있습니다.

현마 회의 창립한지 제15주년이 되는 이즈음, 돌이켜보면 최종성 초대 회장님을 비롯하여 선대 회장님들의 탁월하신 지도력과 열정으로 본회가 명품클럽으로 거듭나게 한 업적은 본 희의 귀중한 유산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 상호 간의 친화력과 지속적으로 이어온 조직의 활성화는 소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중차대(重且大) 한 시점에 지금까지 이어온 현마 회의 귀중한 유산과 소중한 자산을 잘 관리하고 보존할 수 있을지 심히 걱정스럽고 우려되는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현마 회의 내부 시스템은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있고, 지금까지의 성숙된 현마인의 정신이라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나 이 어려운 과제는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없이는 차기 현마 회의 순항은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우려되기도 합니다. 날개 없이 회장 단신으로 하늘을 높게 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원활한 조직운영은 더더욱 그러하다 하겠습니다.

현마회 연령대별 구성비를 살펴보면 연령층이 중년층을 넘어서고 있어 본회의 원동력을 재구성하고 보다 활기찬 발전을 하기 위하여는 젊고 유능한 회원 확충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또한 차기 집행부 멤버 구성이 더욱 중요한 시기에 우리 모두 헌신적으로 동참하여 현마회를 새롭게 가꾸어 갈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큰 힘을 모아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임회장 노 창 훈